본문 바로가기

지나의 여행/국내여행

제주도 아르츠 스파 앤 풀빌라 독채 후기 (디럭스 스파 자쿠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엔프피 지니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독채로 잘 아려진 아르츠 스파 앤 풀빌라 독채 후기(디럭스 스파 자쿠지)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폭풍검색을 통해 가격도 괜찮고 풀빌라에 스파도 할 수 있는 자쿠지가 있는 곳을 찾다 보니 아르츠 스파앤 풀빌라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가보았습니다!
 
 

아르츠 스파 앤 풀빌라

 
 

아르츠 스파 앤 풀빌라



입실 15:00
퇴실 11:00

위치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 해안로 2486-23

주차 가능

들어오는 길이 살짝 좁아서 조심이 들어와야 해요!


 



가까운 관광지로는 성산일출봉이 있어요.


우도가 여행계획에 있었기에 성산항 근처 숙소를 찾아보다가 발견했어요.








 

 
디럭스 룸


3인가족이 오면 딱 좋을거같더라구요! 디럭스 룸으로 예약했습니다.

 

디럭스 룸이라 침대가 두개 ㅎㅎ

침구는 말해모해 완전 푹신해서 이날 꿀잠 잤답니다!

제가 잠에 민감한 편인데 침구가 푹신해서 바로 잠에 들었어요! 정말 잘 구한 거 같아요!

 
 

거실

 
독채 펜션이라 거실에 냉장고와 
 

 
싱크대 식탁이 있어서 조리와 요리를 간단하게 해먹을 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물론 밖에서 밥 먹었지만 ㅎㅎ
 
가족단위로 와도 좋을 거 같았어요!
 
깔끔한 시설에 다시 한번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 밖으로 나가면 테라스인데요 자쿠지가 있어요!
 

 
 
 
 
 
 
 
 
 
 욕실

 
욕실은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정말 크고요 깔끔했어요!
 

 
여기가 바로 스파 자쿠지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샤워실 문을 열면 바로 스파를 할 수 있는 곳이 나와요!

바로 씻고 하기 편하더라고요~
 
 
 
 
 
 
 
 

 
여기 수영장이 사진 찍으면 이렇게 예쁘게 나오는 곳이에요!
 

 
여기서 수영을 하고 싶었으나 온수풀이 아니어서 들어가면 냉탕이라 수영을 못했어요.

여름에 와서 수영하면 참 좋을 거 같아요! 사진도 예쁘게 나오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부대시설

 
아르츠 스파 앤 풀빌라 부대시설에는 가게가 있어요.
과자도 있었고
 

 
와인이랑 우도 제주도 기념품까지 없는 게 없어요!
 

 
편의점 못지않게 다 갖춰져 있어요! 그래서 숙소에서도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숙소 안에서 모든것을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아요!
 
 
 
 
 
 
 

자쿠지

 
 
크리스마스에 여행을 갔으니 12월 추운 바람이 많이 불었는데 스파를 이용하면 몸이 녹겠다 싶어서 물을 받아놓았어요.
 
 

 
물이 다 채워지는데 시간이 은근히 많이 걸리니 돌아오자마자 물을 틀었어요. 
위에 뻥 뚫려있어서 개방감 있죠?
겨울은 사실 춥워요. 그러니 빠르게 들어갔다가 나오는거 필수! 안그러면 감기에 걸릴 수 있으니 조심! 
겨울보다 봄 가을에 가면 좋을거 같더라구요~
 

 
자쿠지에서 사진도 찍고 안에 입욕제 넣고 놀았어요!

윗부분을 차가운데 몸은 따뜻한 물에 담가져서 몸을 푹 지질 수 있었어요!

 

 자쿠지란? 뜨거운 욕조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자쿠지 가족은 1900년대 초 미국으로 이주한 이탈리아 이민자로 항공 산업 관련 기업을 성장시킨 후 관개 펌프를 고안하면서 번창하였어요.
카디도 자쿠지(1903~1986)의 아들은 류마티즈 관절염에 걸려 병원에서 수치료를 받았어요. 칸디도는 아들의 치료를 재현할 수 있는 수압 펌프를 개발하여 J-300 치료 장치를 출시했어요. 이게 자쿠지가 되었어요!


자쿠지의 역사를 아니 신기하더라구요! 일본에서 온줄 알았는데 이탈리아 사람이 만들었다니!! 놀랍지 않나요?
아들을 위해서 발명을 한것이 역시 필요에 의한 발명은 인류를 편하게 만들어요!

어쩐지 자쿠지 물 수압으로 몸을 따듯하게 하고 나면 시원해지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 원리였다니!!

역시 사람은 찾아봐야해요~


자쿠지의 뜻도 알고 제주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 ) 또 다시 방문하고 싶은 숙소예요!!




지금까지 제주도 아르츠 스파 앤 풀빌라 독채 후기 (디럭스 스파 자쿠지)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