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나의 여행/국내여행

군산공항 결항 후기 제주도 이스타항공 김포공항으로 턴.. (특별한 렌트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엔프피 지니입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제주도를 다녀왔는데요~

군산공항 결항 후기 제주도 이스타항공 김포공항으로 턴.. (특별한 렌터카 후기)에 대해서 작성해 볼게요!

정말 스펙터클한 하루였어요..ㅎㅎ

 

 

 

전주에서 군산공항으로 그러나 결항..

 

처음에 저는 전주에서 군산공항으로 출발했어요. 이스타항공에서 이 문자를 받은 게... 군산공항 도착하고 나서... 세상에.....

왜 이제 봤지.. 아니 내가 일찍 도착했나... 싶더라고요.

 

그래도 다행히 직원분들이 계셔서 이스타 직원분께 상황설명을 듣고 왜 군산공항이 결항이 되었는지.. 그 이유는 군산공항 눈이 많이 쌓였는데 다 치우지 못해서라고... 허허.. 

 

근데 진짜 군산에 오니 눈이 엄청 내렸더라고요. 쌓여서 발 정강이까지 눈이 쌓였어요...ㅎㅎ

이스타 직원분께서 오늘 제주도 가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시고 김포공항으로 가기로 했어요.

처리도 직접 다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ㅎㅎㅎ

 

 

군산에서 김포공항 가는 버스가 없어서 다시 전주로 턴했어요..

전주 리무진 버스에서 김포공항으로 가는 게 있더라고요!!

근데 전주 리무진 버스 타는 시간이 4시 20분.. 군산공항에 있을 때 시간이 3시 30분.. 한 시간 걸리긴 하지만 제가 또 레이서다 보니 충분히 도착하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10분 더 여유가 있는 상태로 전주 리무진 버스를 탔습니다.

 

 

전주에서 김포공항으로 연착이라 탈 수 있었다..

 

4시 20분 차는 김포공항에 7시 40분에 도착했어야 했는데 간 날이 토요일이고 밀릴 거 생각을 못했어요. 운에 맡겼습니다.

수속 마감시간은 출발 30분 전에 해야 해서 8시 30분 비행기라 8시까지는 도착했었어야 했어요.

사실 톡이 와있었는데 확인 못하고 부랴부랴 엄청 뛰어갔답니다. 8시 10분에 김포공항에 도착해서 미친 듯이 달렸어요. 오랜만에 달린 게 후후 운동이 되더라고요~

20분 지연돼서 수속을 마칠 수 있었고 다행히~~~ 비행기를 탈 수 있었어요!

 

이날 하루 엄청 고생했더래요.. 운전 2시간 하고 리무진 버스 안에서도 늦을까 비행기 놓칠까 해서 똥줄 탔는데.. 다행히 해피엔딩ㅎㅎㅎ

 

 

 

 

한국공항공사 바이오 인증 등록 국내선

 

시간이 남아서 바이오 인증 등록을 했어요! 국내선만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후다닥 하고 바로 이용해 보았는데 편하고 좋더라고요!

대기시간이 짧아서 메리트가 있었어요!

 

 

 

20분 지연되어서 얼마나 다행이었던지..!! 감사합니다.

제주도 여행 일정 다 짜놨는데 김포공항에서 노숙도 안되지 근방 찜질방은 멀다 하지..

pc방이라도 가야 하나 하던 차에 탈 수 있어서 운이 좋았다! 생각이 들어요

 

 

위에서 바라본 한강이에요. 역시 서울은 야경이 아름다워~

1시간가량 비행기를 타고 제주 도착!

 

 

헬로 제주 얼마만이야!!

 

 

크리스마스라고 귤트리가 있더라고요! 역시 제주도 왔구나!

 

 

 

 

 

제주 특별한 렌터카 후기

렌터카는 알아보다가 가격이 착한 특별한 렌트카로 했는데요. 이날 결항이 많아서 계속해서 렌트카 업체에서 전화가 왔어요. 상황에 대해서 알려달라구. 그래서 결항이어서 김포간다 김포에서도 지연됐다하니 렌트카 픽업 요금이 추가된다고 하셨어요.

 

10시에 도착해서 3만 원 추가요금이 발생했습니다. ㅜㅜ 자연재해 너무하네

 

게이트 5번으로 가서 10 구역으로 가면 특별한 렌터카 차량에 탈 수 있어요. 그거 타고 10분 정도 가면 바로 특별한 렌터카가 나옵니다. 

차를 이용하는데 원래 예약했던 옵션이 빠져있었어요. 자차 보장 다 되는 걸로 예약을 했는데 그 보장이 빠져있었고 또... 블랙박스가 없었습니다. 추가로 옵션 요금이 붙는다 해서 제가 주행으로 사고 난 적이 없기에 그냥 없어도 된다고 했어요.

사고는 안 났지만.. 다른 곳에서 렌트를 하는 게 나을 거 같아요.. 기름도 8칸 이상으로 채웠는데 비용 환급도 없었습니다.

잘 알아보시고 렌터카 예약하시길..

 

지금까지 군산공항 결항 후기 제주도 이스타항공 김포공항으로 턴.. (특별한 렌트카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