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나의 여행/해외여행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방문 후기(짐보관, 예약, 점심, 기념품)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에 방문했었어요!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방문 후기(짐보관, 예약, 점심, 기념품)를 작성해봅니당ㅎㅎ



 




 

 

 

 

일본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짐 보관

 

 

 

해리포터 스튜디오 짐보관 같은 경우 안에 들어오면 사람들이 줄 선 공간이 보일거예요.

그럼 거기에 줄 스면 돼요!

짐 보관하는 곳이에요!!

 

 

 

이렇게 짐 보관할때 사진을 찍으라고 해요. 나중에 제 물건을 찾기 위함이에요.

짐 보관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몸이 가벼워야 제대로 구경하겠죠??

제 짐을 다 맡기고 이제 출발~~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방문 후기

 

 

처음에 해리포터 스튜디오 안을 들어가면 이렇게 영화 처음부터 끝부분까지 볼 수 있는 데요,

해리포터 마법사의 돌부터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2까지 포스터가 있었어요.


 

 

하늘을 나는 자동차 나왔을때 얼마나 깜짝 놀랐는지

실제로 나올 거 같잖아요!


 

 

해리포터 촬영물을 보면서 추억에 잠기더라규요.

아 이랬었지.. 이러면서 ㅎㅎ




 

엘레베이터?같이 생긴 문앞에 섰어요.

 


해리포터 스튜디오 영상을 보고

해리포터 안에 들어가고 싶은데 한 20분 가까이 서있거나 영상을 봐야했어요..


허허.. 들어가기 쉽지 않네..


 

 

스크린이 올라가면 이렇게 문이 땃 보여요!


 

 

 

우리 덤블도어 교장선생님!!ㅎㅎㅎ

다시 만나니 반갑네요.

 

 

마법사 중 순정남

 

저는 이곳이 제일 신기했는데요.

정말 계단이 움직여요!!

완전 신기방기


정말 내가 호그와트에 있는 기분이 들었어요!

 

 

그리핀도르 기숙사

 

 

퀴디치 마법 빗자루

퀴디치 응원하는거예요!!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기억을 보는 우물

 

이렇게 마법약을 만들 수 있어욤!!


친구들이랑 사진!

 

완전 신나서 ㅋㅋㅋㅋ 기차에서 찍었어요!

나도 호그와트로 갈래~~

9와4분의3


해리포터 부모님이 보이는 거울

해리포터 덕후라면 다들 아실거라 생각해요!


나도 호그와트로 갈래~~

9와4분의3


해그리드!!


나는 자동차

반인반수






해리포터 스튜디오 점심 버터맥주

 

버터맥주

음.. 무알콜이라 그런지 맛이.. 저랑 제 친구들은 불호...호호...

엄청 단 맛만 느껴졌어요.

그 카라멜팝콘 맛나는 맥주랄까... 튼 하나만 사서 드셔보세요.

 

 

저희 점심은 여기 안에서 주문한 메뉴들은 성공적!


치킨이랑 미트볼 스파게티!! 맛있었어요.

버터맥주때문에 기대를 안했는데 음식들은 맛있더라고요~~





 

 

 

 

 

 

 

 

해리포터 집

 

 

 

해리포터가 거주한 집의 계단 아래..

생각보다 장소가 상당히 좁아서 놀랐어요.

 

 

해리포터 방

해리포터 방 정말 협소하죠?


마법사의 돌

 

이 편지 날리는거 덕후라면 알거같아요.

해리포터 호그와트 입학 허가서 엄청 들아오는거죠?


 

완전 신나신나

 

음식들도 실제같더라고요.


체스판

보라색버스
기차

 

 

기차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하나하나 세심한게 느껴지더라고요.

 

 

 

 

순간이동하는 체험도 해보았어요.

생각보다 체험하는 것들이 있어서 재밌더라고요.

 

 

도비는 자유에요..!


노예짤로 많이 나오는 거죠?? 직장인이라면.. 다들 이해갈거야..







 

 

 

 

 

 

 

 

 

 

호그스미드

 

호그스미드!!

 

 

호그스미드 진짜 잘 구현하지 않았나요??


호그와트 성






 

 

 

 

 

https://selene-moon.tistory.com/entry/%EC%9D%BC%EB%B3%B8-%EC%B5%9C%EC%A0%80%EA%B0%80-%EC%8B%B8%EA%B2%8C-%ED%95%AD%EA%B3%B5%EA%B6%8C-%EA%B5%AC%EB%A7%A4%ED%95%98%EB%8A%94-%EB%B0%A9%EB%B2%95-%ED%95%A0%EC%9D%B8

 

 

해리포터 스튜디오 기념품



 

해리포터 스튜디오 기념품 샵은 크기와 규모가 어마어마한데요.

정말 많은 기념품이 있었어요!

 

마법지팡이

해리포터 옷, 젤리, 버터맥주, 그리핀도르 목도리 자석 등이 있어여.

마법모자 ㅋㅋㅋㅋ 귀엽죠?

여기가 결제하는 곳이에요.

결제하는 곳마져 해리포터 스러워..







 

 

 

 

 

프로그 카페

 

 

해리포터 스튜디오 카페로 개구리 카페가 있는데 사람이 정말 많아요.

한바퀴 돌고 나오면 카페가 있어요. 진짜 당떨어져서 마실게 필여해요.


한 총 돌고 나서 보니 4시간 가량 봤더라고요.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메론소다! 를 먹어보았는데요. 음.. 기대를 너무 많이 했었나봐요ㅠ



 

 

해리포터 스튜디오 예약

 

저희는 해리포터 스튜디오 예약을 클룩에서 했는데요, 클룩에서 유의사항이 환불 불가..!

 

취소정책에 환불불가

예약변경 불가이니 신중하게 날짜 정해서 가세요!!

1인당 금액은 56340원이에요!!


지금까지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방문 후기(짐보관, 예약, 점심, 기념품)를 작성했습니다!

참고하셔서 재미있는 여행되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