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나의 여행/카페

기지제 호수가 보이는 카페 오아카페 후기

반응형

기지제 호수를 내려다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전주 혁신도시와 만성동 사이에 위치한 '오아카페'인데요.

오아카페에 들어서면 탁 트인 창문 너머로 호수 전망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5층 높이에 자리 잡은 이곳에서는 기지제 호수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집니다. 커다란 창문 앞자리에 앉아 계절과 시간대에 따라 변하는 호수의 풍경을 감상하노라면 절로 오아~하는 감탄사가 나옵니다.

 

오아카페

주소: 전주시 덕진구 중동로 104-12 (5층)

영업시간: 10:00 - 22:00

주차: 오아카페 호수빌딩 지하 1층 무료 주차 가능

 

 

 

오아카페 메뉴

 

스페셜티 커피: 다양한 원두로 만든 스페셜티 커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직접 추출하는 커피는 일품입니다.

아메리카노 5. 카페라테 5.5 플랫화이트 5.5 카푸치노 5.5 콜드브루 5.0 오 아크림샷 5.8 아인슈페너 5.8

수제청 음료: 다양한 과일로 만든 수제청 음료는 상큼하고 달콤한 맛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레몬차 5.5 자몽차5.5 생강차 6.0 생강레몬차 6.0 고흥유자차 5.5 허니자몽블랙티 6.0

오아 수제 디저트: 직접 만든 수제 디저트는 달콤하고 든든한 맛으로 식사 후 디저트로 딱입니다.

생과일 그릭요거트볼 7.9 블루베리 볼 6.5 플레인 볼 5.8

 

오아카페를 방문해서 맛본 '수제 그릭요구르트 보울'이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100% 원유와 유산균으로 직접 만든 그릭요구르트는 부드럽고 꾸덕한 식감이 일품이었어요. 우선 그릭요구르트 자체의 신선한 맛이 좋았습니다. 유분기가 많이 제거되어 걸쭉하고 농밀한 질감을 자랑합니다. 하지만 제 입맛에는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냄새가 코를 간지럽혔죠.

그릭요구르트 보울에는 제철과일, 그래놀라, 허니 등 다양한 토핑이 곁들여져 있었습니다. 저는 딸기, 블루베리, 바나나 등을 선택했는데 신선한 과일의 상큼함과 요구르트의 고소한 맛이 환상의 하모니를 이뤘어요. 특히 그래놀라와 요거트를 함께 먹으면 고소함과 촉촉함이 있어 맛있기 이를 데 없습니다. 그 위에 꿀을 살포하면 달콤 쌉싸름한 맛의 절정을 이룹니다. 전반적으로 보울 하나만으로도 꽤 큼직한 분량이라 포션이 넉넉한 편이에요. 

오아카페의 수제 그릭요거트그릭요구르트 보울은 영양가 있으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랍니다. 호수 전망도 가능한 이 카페에서 그릭요구르트 한 그릇의 여유를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디저트 종류가 다양해 맛있는 케이크와 스모어를 먹을 수 있습니다.

 

오아카페 분위기

 

오아카페는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곳입니다. 또한,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는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기지제 호수가 보이는 오아카페

 

오아카페는 기지제 호수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서 전망이 좋습니다. 5층에 자리잡고 있어 기지제 호수의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낮에도 이렇게 예쁘지만 밤이 되어 어두어지면 기지제 조명이 켜지면서 아름다운 야경을 보여줍니다.

 

 

전주 혁신도시에 위치한 오아카페는 탁 트인 기지제 호수 전망,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 편안한 분위기로 모두에게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특히, 야경이 아름다운 밤에 방문하면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연인과 친구와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기지제 호수가 보이는 카페 오아카페 후기 포스팅이었습니다.

맛있는 디저트와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