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나의 여행/국내여행

경주 더케이호텔 온돌 트윈 숙박후기 (식당 무국화 저녁식사, 조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휴가 때 부모님이랑 같이 경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경주 숙박을 경주 더케이호텔에서 했어요!

경주 더케이호텔 온돌 트윈 숙박후기 (식당 무국화 저녁식사, 조식) 포스팅 시작할게요!







경주 더케이호텔 온돌 트윈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부모님이랑 온 거여서 온돌 트윈룸으로 했어요!

바닥은 맨발로 다닐 수 있고 또 따뜻하게 저녁에 잘 때 참 좋았어요!

침구는 진짜 푹신하고 따뜻해서 잠이 아주 잘 왔어요.

꿀잠 잤어요!ㅎㅎㅎㅎ


 

더케이호텔 경주

컨벤션 센터와 연결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동궁과 월지 및 불국사 같은 유명한 랜드마크가 있으며 경주월드 리조트, 블루원 워터파크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에요.

편의시설 서비스
- 시즌별 운영 야외 수영장 및 실내수영장
- 셀프 주차 무료
- 뷔페식 아침식사(요금별도), 시설 내 온천 및 연회장
- 금연시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및 16개 회의실

기타 선택사항
-뷔페식 아침 식사 요금 성인: 28,000원 어린이: 23,000원
-간이 침대 이용요금 : 1박기준 40,000원
- 이불 요금: 1박기준 30,000원


창틀이 한옥이어서 정말 여기가 경주이구나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창은 열 수 있어서 환기시킬 수 있었어요!

더케이호텔 경주 황룡원뷰


저희는 따로 얘기 안 했는데 황룡원뷰로 안내해 주셨어요!

창문을 여니 옆으로 보면 황룡원이 보이더라고요!

좋았어요!


tip 숙소 가실 때 일찍 체크인하면 황룡원뷰로 안내해 주시는 거 같아요!



경주 더케이호텔


티브이는 많이 작지만 저희는 숙박하러 온 거라서 티브이 크기는 상관없었어요.

있을 거 다 있고 냉장고 안에 물 제공돼요!

옛날 인테리어긴해도 깔끔해서 경주에서 숙박하기 좋았어요!

경주 더케이 호텔 숙박 시

사우나 40%, 수영장 헬스장 30% 할인











경주 더케이 욕실 화장실 용품 어메니티

 


더케이호텔 경주 욕실 화장실은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기분 좋았어요.

냄새도 안 나고 어메니티도 정갈하게 놓여있었어요.



드라이기도 욕실 안에 있어요.




경주 더케이호텔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면봉, 빗, 위생백, 샤워캡이 있었어요.




경주 더케이호텔 위치는 보문단지 황룡원을 볼 수 있는 위치예요.



 

 










더케이호텔 경주 식당 무궁화

 

더케이호텔 무궁화 식당



경주 더케이호텔 무궁화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황리단길이 워낙 주차하기 어려워서 숙소인 더케이 호텔 안 무궁화식당에서 먹었어요.

무궁화 식당은 1층에 있어요.




 

계절특선메뉴로 신토불이 추어탕 18,000원 더덕구이정식 20,000원 능이전복갈비찜 25,000원이에요.


부모님이랑 저는 계절 특선메뉴를 먹었는데요,

하나씩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더덕구이 정식 20,000원
매콤한 더덕구이가 아주 매력적이더라고요.

제 입맛에 아주 만족!!



저는 능이 전복갈비찜을 시켰어요!

25,000원 몸보신 제대로 했잖아요.



갈비찜이 진짜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요ㅜㅠ

또 먹고 싶다ㅠㅠ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ㅎ




신토불이 추어탕 18,000원
얼큰하니 이것도 맛있었어요.

그렇지만 제가 추어탕을 별로 안 좋아해서 ㅎㅎ

저희 부모님은 잘 드셨어요!



이건 경주 더케이호텔 식당 무궁화 밑반찬이에요.

깔끔하게 잘 나왔어요.












경주 더케이호텔 조식

 

더케이호텔 조식
경주 더케이호텔 조식

더케이 호텔 조식으로는 계란 관련한 조식이 많이 나오는데요, 아침에 단백질 먹기 딱 좋았어요.
스크램블, 반숙프라이 빵 등 4 접시를 먹었답니다.

원래 사람들이 잘 안 보여서 많이 안 왔나 보다 했는데 조식을 먹으니까 안 보였던 투숙객들이 다 보이더라고요. 역시 휴가철에는 경주지.








지금까지 경주 더케이호텔 온돌 트윈 숙박후기 (식당 무국화 저녁식사, 조식)에 대해서 작성해 보았습니다.

더케이 호텔 경주 가실 때 제 블로그 참고하셔서 좋은 경주여행 되세요!!


 

반응형